부산도시락배달 맛 보장된 갈비곳간

” 부산 도시락 배달의 맛이 보장된 갈비집 ‘당사는 분기마다 워크숍을 하는 만큼 도시락 배달 업무를 맡은 저로서 이때가 되면 늘 고민이 되고 책임감이 무거워집니다.찰싹찰싹은 작년 겨울 이후 단체로 주문하는 것은 처음이라 열심히 알아보고 마땅한 곳을 찾지 못했고, 친구의 도움을 받아 부산 도시락 배달 업체를 추천받았습니다.

친구들이 저한테 꼭 시켜먹어보라고 했던 이곳은 서면 갈비집으로 평소에 인기가 많은 맛집이래요.저희도 주문해본 결과 무엇보다 가격대도 좋은 편이고 퀄리티까지 높아서 리뷰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문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았는데 전날 오후 6시까지 미리 예약하면 되고 최소 3개부터 주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도시락의 종류도 4가지이므로 부서별로 먹고 싶은 것을 선택하여 신청하고 워크숍 날짜에 맞춰 받을 수 있었습니다.

도시락의 종류는 한우불고기 숯불도시락과 숯불갈비, 불고기, LA갈비 총 4가지로 맛있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높은 퀄리티인데 합리적인 가격의 도시락이라 개인적으로 집에서 주문하셔도 기분좋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찬도 충실해서 제가 몇 년째 도시락 주문을 담당하고 있는데 처음으로 잔반이 잘 안 나왔네요.보통 워크숍 하면 잔반도 꽤 나오는 편이라 담당 입장에서는 궁금한 부분인데 전년 대비 잔반이 많이 줄어 앞으로도 고민 없이 주문을 해도 될 것 같았습니다.

고급스럽게 포장해온 것도 마음에 드는데 반찬도 예쁘고 예쁘게 왔어요.일반 도시락과는 구성도 달랐지만 새우튀김, 전복찜, 스프링롤, 양념장어구이까지 충실했네요.

다들 포장을 뜯으면서 입사해서 이렇게 퀄리티 높은 워크숍 도시락은 처음 먹어보니까 놀라더라고요.전단지부터 SNS까지 정말 많이 찾아보고 워크숍을 일주일 앞두고 추천받은 업체를 통해 진행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반응이 좋아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또 고기는 한 번에 충분히 조리하는 것이 아니라 1인분씩 직접 만든 양념장에 볶아 만든다고 합니다.그래서인지 양념이 고기에 골고루 배어 있어 진한 육즙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부산도시락 배달이 구성도 맛있는 조합이지만 양도 적당해서 직원들의 한 끼 식사를 맛있고 아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반찬 중 전복찜도 들어있었지만 비린내도 전혀 없고 한입 먹으면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특유의 식감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보기에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는 얘기가 있듯이 칼집을 낸 전복은 기력을 보충하는 역할을 제대로 해주었습니다.

전복찜이 있는 것도 만족스럽지만 양념구이까지 들어가 있어서 정말 고급스러운 구성이라고 생각했어요.다들 잘 먹이고 얼마나 부려먹느냐”고 했는데 오랜만에 퀄리티 높은 도시락 구성에 칭찬을 많이 해주셨어요.

장어에 양념장도 골고루 잘 먹어서 비리지도 않았고 수분이 튀지도 않아서 더 부드러운 식감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계란말이도 예쁘게 말아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부산도시락 배달을 그동안 여러 곳에서 많이 바꾸면서 주문해봤는데 여기처럼 반찬 퀄리티가 높고 고급스러운 건 처음 봤어요.

새우튀김도 밀가루 옷이 두껍지 않아서 바삭바삭한 식감이 살아있고 통통했습니다.고소한 새우 향도 많이 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이 정도 구성이면 금액 상관없이 회사 워크숍에서만 주문하는 게 아니라 개인적으로도 가끔 이용할 수 있고 평소 점심 때도 주문해서 먹기 좋을 것 같아요.고기도 1인분씩 굽기 때문에 그런 지정성이 더 들어간 맛이었어요.한꺼번에 대량으로 굽는 것이 아닌 만큼 양념장이 골고루 스며들기도 했고 뭉치는 부분도 없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특히 고기 자체의 촉촉한 쫄깃함 속에 부드러운 식감이 있었어요.먹자마자 입안에서 퍼지는 숯불향은 꽤 인상적이었어요.보통 도시락을 시키면 배달 내내 식어서 고기가 딱딱해지기도 하는데 여기는 당일 아침 조리를 통해서 만드는 만큼 그런 불편함은 전혀 없었어요.갈비에 붙은 고기도 많아서 돈이 아깝다고 생각했을 정도예요.뼈에 붙은 고기도 비율이 좋아서 요즘 워크숍에서 처음 불평하는 사람 없이 먹었네요.개인적으로 부산 도시락 배달업체들이 마음에 드는 게 고기 양념장이 너무 달지 않았다는 거예요.평소 외식할 때 먹는 고기는 간이 너무 달거나 짜지만 갈비집 도시락의 고기는 담백하고 고소함이 커서 먹기 좋았습니다.중간에 반찬 안에 있는 샐러드도 야채가 시들지 않고 신선했어요. 양도 과하지 않아서 편식하는 팀원들도 맛있게 먹고 있었어요.특히 고기에 양념장의 담백한 맛과 고소한 향이 은은하게 묻어 질리지 않았습니다.함께 들어 있는 당면과 함께 먹으면 몇 배나 풍부한 식감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보통 당면은 배달 올 때 불어서 떡처럼 딱딱해지는 경우가 많잖아요.그런데 여기는 조리 방법에 노하우가 있는지 면에 윤기가 흐르고 서로 엉키거나 뭉치는 게 없었어요.밥도 꼬들꼬들하고 끈적끈들해서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팀원들끼리 도시락이 달라서 바꿔 먹어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그리고 식감이 굉장히 쫄깃한 편이라 씹는 맛이 있었어요.국물도 담백하고 담백한 된장국으로 입가심을 하면 딱 좋아요.고기 자체가 맛있기 때문에 평소보다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국물로 정리해 줬더니 최고였어요.오랜만에 워크숍에 주문한 도시락이 성공해서 다들 대만족했고 평소보다 더 맛있게 먹었다며 앞으로 다른 데 하지 말고 여기서 주문하자고 할 정도였습니다.ᑫ ͡⎚ ³ ͡⎚ᑷ친구의 추천으로 먹게 된 갈비집의 부산 도시락 배달 덕분에 이제 다른 곳을 찾지 않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배달이 이렇게 퀄리티가 높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며 제 편견을 깨게 되었습니다.이번에 배달을 통해서 이용해보고 궁금한 게 생겼고, 다음에는 가게에 직접 방문해서 회식을 해도 너무 좋다는 얘기도 나누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갈비곳간부산광역시부산진구서면문화로32갈비곳간부산광역시부산진구서면문화로32갈비곳간부산광역시부산진구서면문화로32갈비곳간부산광역시부산진구서면문화로32